메뉴 건너뛰기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위한 기도제목 8일차

 

 1.정부와 지진을 위해 애쓰는 모든 부서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 AFAD(재난, 위기 관리 본부), 소방대, 경찰, 군인, 의료팀

 

 2.터키의 모든 교회가 하나 되어 지혜를 모으고 잘 섬기도록, 주님께서 지진 지역에서 봉사하는 모든 성도들을 지켜 주시고 힘 주시도록. 그곳 사람들을 돕고 영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섬기는 모든 이들을 주님께서 인도해 주시기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3. 주님께서 여전히 잔해 속에 있는 사람들에게 힘과 인내를 주시기를. 구조팀들의 구조가 잘 이루어지도록, 주님이 그곳에서 많은 기적을 행하시기를, 구조된 사람들의 치료가 잘 이루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4. 주님께서 가족을 잃은 이들을 위로해 주시고 그들에게 힘과 희망을 주시도록, 참 소망이신 예수님을 만나는 은혜가 있기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5. 한국 등 수많은 나라에서 원조가 들어 오는데 정부가 그 모든 원조를 지혜롭고 투명하게 적재 적소에 사용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6. 해외에서 많은 교회를 통해 후원과 팀들이 들어 오고 있는데 모든 지진 지역에 골고루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어느 곳은 엄청난 지원이 몰리고 있고, 어느 곳은 도움의 손길이 전해지지 않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7. 지진 지역에 약탈과 도난 등 많은 일이 일어 나는데 그 악함이 멈춰지고 함께 힘을 모아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8. 앞으로 장기적으로 복구가 이루어져야 하는데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9.많은 지역으로 지진 피해자들이 옮겨 갔는데 각 지역에 있는 현지 교회와 모든 해외 사역자들이 그들을 잘 돕고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0. 이 땅에 있는 모든 한국 사역자들이 한 마음과 한 뜻으로 협력하여 이 땅을 잘 섬기도록 기도해 주세요.

 

11. 피해 지역에 있는 시리아 난민들에게도 도움이 잘 전달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AFAD에서 제공한 천막에 가려고 하니 튀르키예 국민이 아니라 안된다고 돌려 보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FIM국제선교회
150-823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2동 993-63(도림천로 21길 28)
이메일 : seoulfim@naver.com
전화 : 1599-5591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