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목적

영국 본부가 있는 남부 웨일즈(Llanelli) 1866년 한국 개신교 최초의 순교자였던 토마스 선교사의 고향으로 그를 파송한 하노버 교회가 있다또한 남부 웨일즈는 1904년 웨일즈 부흥 운동이 일어나 1907년 평양 부흥 운동에도 많은 영향을 끼쳤던 곳으로 오늘날도 많은 교회와 선교 역사가 살아 숨쉬는 곳이다.

 

F.I.M. 영국 본부는 남부 웨일즈에 무슬림을 향한 복음 전파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선교 전략을 수립하고 비전 있는 훈련생들을 모집훈련시키며 한국 교회의 지도자들을 초청하여 이슬람권 선교의 이해를 도모하고 국제 선교 단체들을 협력하여 무슬림 사역을 이해시키고자 한다.

 

사역

영국 본부에서는 BMT(Britain Mission Training)훈련을 실시하는데이 훈련은 무슬림 선교에 비전이 있은 젊은이들이 선교에 필수 조건인 언어(영어)를 습득하고선교에 대한 일반적인 강의와 이슬람에 대한 집중적인 강의를 통해 무슬림권 사역을 위한 선교사로서 준비하는 과정이다.

 

구체적인 BMT 훈련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훈련

- 언어 습득영어 습득을 위해 1주일에 12시간 영어 수업을 한다.

- 선교 훈련리더쉽 개발팀 사역(UNITY), 이론(이슬람권 사역을 위한 기초연구 및 강의), 자기개발 등을 내용으로 한다.

2. 이슬람 해외 세미나  한국 교회의 지도자들을 초청하여 이슬람권 선교의 이해를 도우며여러 국제 선교회를 방문하여 FIM 국제 선교회에 대한 협조를 구하며 많은 선교사 후보생들이 한국 교회적 차원에서 발굴파송 되도록 한다.

3. 지역 교회와 긴밀한 관계  모든 선교사 및 훈련생들은 지역 교회를 선택하여 출석한다지역 교회에 사역을 이해 시킨다각 교회를 통하여 지역 복음화를 위해 협력한다지역 목사와 교회들의 협력으로 법인 설립을 준비한다.

4. 이슬람을 위한 중보기도 및 선교강의

 

영국본부 사역자

Board Directors

Chairman : RT. HON DENZIL DAVIES

International Director : Hea Seok Yoo

Financial Advisor : Linton Wilson

Trustee Jeffry Hopkins, Hyun Ju Han, Jan Williams

 

FIM UK Staff

International Director : Hea Seok Yoo

Secretary : Hyun Ju Han

Administrator :

Training Coordinator, Missionary Care :

Teaching Coordinator : Emma Taylor

FIM국제선교회
150-823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2동 993-63(도림천로 21길 28)
이메일 : seoulfim@naver.com
전화 : 1599-5591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