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BMT

영국에 있는 FIM국제선교회에서 4개월간 선교 및 언어(영어훈련을 받는 과정을 말한다.

 

훈련 목적

온 세계 위에 주님의 이름을 높이고 주님의 지상 명령을 실천하는데 있어서 15억 명의 이슬람권의 사람들에게 복음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영국 본부는 선교회 전반에 관한 행정과 B.M.T 훈련을 통하여 이슬람 선교에 대한 훈련팀 사역 그리고 언어 배우는 것을 극대화하도록 하여 이슬람권 전역으로 잘 훈련된 선교사를 보내는 사역이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한다.

선교회를 세우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영국인 가정에 살면서 서양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그 문화에 적응하는 삶을 배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선교에 필수 조건인 언어 즉, B.M.T 훈련기간 최선을 다해 영어를 배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Out Reach를 통하여 이슬람권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그들의 문화를 체험하고 이해하여 무슬림 선교에 대한 비전을 확인하는데 훈련의 목표가 있다.

아랍권에서의 FT훈련을 계획하고 기도로서 준비하는데 목표를 둔다.

 

훈련 원리

우리는 무슬림들 사이에 주님의 교회를 세우고자 우리 자신이 그들과 더불어 살면서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것이 초기 F.I.M. 선교사들이 동의해 온 원칙이다우리는 신실한 그리스도의 군사로서 사역의 확장과 팀 사역을 위하여 철저한 공동생활을 실행하고 무슬림 선교를 위한 선교사로써 훈련되어지기를 원한다.

 

모든 정책이 모든 상황에서 모든 사람에게 100% 적용되어지지 않을 수 있음을 인식한다그러나 각 선교사 및 훈련생들은 규정된 정책에서 벗어나기 전에 리더와 상의해야 하며 중요한 것은 이슬람권에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를 세우는데 있어서 준비하는 단계로서 초점을 맞추도록 한다.

 

훈련 원칙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를 무슬림들 사이에 세우고자 하는 노력은 선교지에서 만이 아니라 올바른 믿음의 공동체가 되기까지 선교사와 훈련생이 머무르고 있는 곳 에서부터 연습 되어져야 한다.

 

참가 자격

선교후보생헌신자관심자이슬람 선교에 관해 훈련 받고자 하는 자.

 

훈련 기간 및 장소

 2회 각 4개월간 F.I.M. 국제선교회 영국 본부에서 진행된다.

 

훈련 내용

영어선교 일반이슬람 전반 (강의 및 수업은 영어로 진행).

 

문의

전화 : +44 1554 773848

팩스 : +44 1554 754141

이메일 : seoulfim@hanmail.net

FT(Field Training)

한국에서 3개월간의 FMT 훈련을 마치고 영국 본부에서 6개월간의 BMT 훈련을 마친 훈련생들이 중동 지역의 이슬람권에 들어가서 3개월 동안 기초 아랍어를 배우고무슬림들의 문화를 체험하는 훈련이다.

 

현재 훈련 지역은 이집트(이집트는 아랍에 있으며 중동의 중심이며 문화와 이슬람 신학에 있어서 중심을 형성하고 있다), 요르단(요르단은 지형적으로 아랍국의 중심이 되며 복음에 대하여 보편적으로 열려 있는 유일한 국가이며 전략적으로 유리한 장소이다), 기타 북아프리카와 새롭게 부상하는 국가들이지만 미전도 지역으로서 기존에 선교사들이 많이 없는 나라이기에 새로운 선교의 기초를 놓기에 적합한 곳이며 우로는 소말리아에디오피아에리트리아가 있고위로는 이슬람의 중심인 메카가 있는 전략적인 장소이다), 모로코(모로코는 우리와 협력하고 있는 World Horizon의 훈련 센터가 있어서 기본적인 훈련을 받을 수 있는 모든 준비가 이루어진 곳으로 큰 부담이 없으며 북부 아프리카를 향한 전진 기지로서 역할을 감당할 수 있다)

 

중동 현지에서의 FT(Field Training)훈련은 FIM 의 리더와 스텝진이 참석하여 효과적인 훈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FIM국제선교회
150-823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2동 993-63(도림천로 21길 28)
이메일 : seoulfim@naver.com
전화 : 1599-5591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